KT CS, 'KT CS 정규직 특성화고 취업박람회' 실시...즉석에서 '면접'도 볼수 있어

2016-08-23     김호성 기자
<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KT CS(대표 유태열)가 오는 8월 30일에 서울 강서구 염창동 사옥에서 'KT CS 정규직 특성화고 취업박람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KT CS가 운영하는 센터 중 쿠팡, K쇼핑, KT M&S, KT DS 고객센터 총 4곳에서 참여해 현장에서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학생들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자는 현장에서 해당 고객센터의 실무자와 구직상담을 받을 수 있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면접심사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이력서 컨설팅과 고객센터 현장투어 등 구직자가 현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고 전했다.

쿠팡 고객센터는 카페테리아와 힐링룸을 운영 중이며, K쇼핑 고객센터는 매달 콘도 무료숙박권, 특급 호텔 뷔페 식사권 증정 등 컨설턴트를 위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DS와 KT M&S 고객센터는 사내 안마사인 ‘헬스키퍼’를 운영한다. 

변종호 KT CS 컨택사업본부 부장은 "졸업을 앞둔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이번 취업박람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센터에 특화된 인재채용과 체계적인 육성으로 전문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