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뷰] 넥슨,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6일 개막...'문호준 VS. 유영혁'
2016-08-05 김호성 기자
| |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이 자사의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의 여름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가 6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막한다고 5일 밝혔다.
'듀얼 레이스’는 6일 ‘쏠라이트-인디고’와 ‘디팩토리 모터스포츠’, ‘BEOM’s 레이싱’과 ‘유베이스-알스타즈’의 개막 경기를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7,000만 원의 역대 최대 규모다.
이번 시즌에는 ‘카트라이더 리그’ 최초로 팀전(9주)과 개인전(3주)을 동시 진행, 선수들의 팀워크 뿐만 아니라 개인의 치열한 실력 경쟁이 펼쳐진다.
‘카트라이더 리그’의 대표 라이벌 문호준과 유영혁이 지난 시즌 이벤트 경기에서 역대 최소 시간차(0.001초)의 명승부를 다시 한번 펼칠 수 있을지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온라인 상에서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듀얼 레이스’는 12주 간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페이지와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 ‘네이버 e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