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뷰]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본선진출자 발표...문호준-유영혁 각각 다른조
2016-07-25 김호성 기자
| |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이하 듀얼 레이스)'의 본선 진출 8개팀, 32명의 선수를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듀얼 레이스’에는 ‘카트라이더 리그’의 최강 라이벌로 손꼽히는 문호준(쏠라이트-인디고)과 유영혁(원레이싱)의 팀이 각각 다른 조에 속했다. 문호준은 상대적 약팀이 배치되어 있는 A조에 속한 반면, 유영혁은 강력한 전력의 4개 팀이 포진된 B조에 소속됐다.
조별 경기를 통해 4강 진출팀이 결정되는 만큼, 최근 리그 2연패(連霸)를 달성하며 최상의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유영혁이 강팀 속에서 살아남아 문호준 팀과의 라이벌전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지난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실력을 보여주며 신예로 떠오른 최연소 참가자 유창현(16세) 도 본선에 진출, 향상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총 상금 7,000만 원 규모로 열리는 ‘듀얼 레이스’는 오는 8월 6일 ‘디팩토리 모터스포츠’와 ‘쏠라이트-인디고’, ‘BEOM'S 레이싱’과 ‘유베이스-알스타즈’가 대결하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총 12주간의 대장정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