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뷰]게임빌, '크로매틱소울' 구글 ·애플 동시출시

2015-11-17     김호성 기자

 

<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을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정통 턴제 RPG의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모바일 최고 수준의 게임성과 그래픽으로 무장하여 세계 시장에 출사표를 던져 주목된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 게임은 클래식한 전투 방식을 적용한 정통 턴제 RPG다. 크로매틱 드래곤을 물리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주인공의 험난한 여정을 스토리로 담고 있으며, 특히 업계 최고 수준의 그래픽 아티스트들이 참여, 살아 숨 쉬는 생생한 영웅과 몬스터 구현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하여 유저가 캐릭터들을 직접 지휘하는 것이 이 게임의 묘미다.

유저는 파티의 리더가 되어서 다양한 적에 맞서 싸우고, 적절한 스킬과 전술을 활용해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이 외에도 게릴라 던전과 지역 탐사, 레이드 등 끊임없는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PvE와 친구 캐릭터를 활용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랭킹 및 소셜 콘텐츠 등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크로매틱소울’은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이자 하반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주도할 기대작으로 꼽힌다. 특히 게임빌 고유의 모바일게임 개발력과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가 집약되어 세계 시장을 상대로 상당한 영향력을 보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