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수 JP승마클럽 대표, 제 22대 강원특별자치도 승마협회 회장 취임식 성료

승마 생활스포츠 기업가에서 엘리트 스포츠 지방 협회장으로 도약의 계기

2025-06-23     권원배 기자
취임식후 합동 기념촬영/사진=사단법인 케이컬쳐진흥원 제공

장정수 JP승마클럽 대표의 제 22대 강원특별자치도 승마협회 회장 취임식이 용인시 처인구 소재 JP 승마클럽하우스에서 승마협회 관계자를 비롯한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6월 23일 오후에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이날 취임식 인사말에서 장정수 신임회장은 "강원특별자치도 각시 승마협회장과 협회 본부 임원과 승마선수단이 합심해서 강원특별자치도 승마협회를 더 한층발전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면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JP크럽을 강원특별자치도 승마선수단 훈련원으로 지정함은 물론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조기에 선수단 기량 향상에 관심을 기울여 낙후된 강원특별자치도 승마협회를 발전시키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제22대 강원특별자치도 승마협회장 취임식에서 이상기 (사)케이컬쳐진흥원 원장/사진=사단법인 케이컬쳐진흥원 제공.

이어 장정수 회장 취임을 축하하는 강원특별자치도 김진태 지사와 이상일 용인시장 축사 대독이 있었고, 전 39대 박남신 대한승마협회 회장, 이건개 주원 법무법인 이사장(전 대한승마협회 회장, 이용문 장군배 승마대회장)과  사단법인 케이컬쳐진흥원 이상기 원장의 축사가 있었다.

장정수 JP승마클럽 대표의 강원특별자치도 승마협회 회장 취임은 승마 저변확대와  국민건강 증진을 지향해온 생활스포츠와 새로운 엘리트 스포츠 양성  도전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