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 K사상의 끝판왕 『이것이 개벽이다』 완결본 출간

2024-05-02     강범수 기자

지금은 천지의 질서가 바뀌는 때! 우주일년 사계절의 이치로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을 밝힌다.

지구촌에 몰아닥치고 있는 대격변의 실체는 무엇인가?

전 세계인을 공포로 몰아넣은 코로나19 팬데믹과 원숭이두창의 발발, 12만 5천년만이라는 지구온난화를 넘어선 지구가열화의 기후비상사태, 세계 3차 대전, 아마겟돈 전쟁을 우려케하는 이-팔전쟁,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그리고 예정된 전쟁이라는 대만전쟁과 한반도 전쟁 위기 등 나와 가족, 대한민국과 인류의 미래에 초불확실성의 비상등이 켜졌다.

그것은 한마디로 개벽의 문턱에 성큼 다가섰음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지금 우리는 우주의 가을개벽을 공부하고 다가오는 미래 대격변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한다. 

이 책은 인류의 미래를 예측하고 대비하는 데 필독서 중의 필독서다. 

1983년 『이것이 개벽이다』 책이 출간되어 개벽문화를 선도해온지 41년째로 접어들었다. 이땅의 올바른 K사상 개벽문화를 이끈『이것이 개벽이다』 책 개정3판이 2024년 3월 11일자로 출간되었다. 

저자는 서문에서 "본서 개정3판은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이라는 3대 개벽을 주제로 한다. 초판(1983년)이 나온 지 어느덧 40년이 흘렀다. 이번 개정판의 상권에서는 예지자들의 선견을 대폭 보강하여 누구나 닥쳐오는 가을 대개벽을 확신할 수 있게 했다.

후천개벽, 큰 가을의 폭풍우가 거세게 몰려오고 있다. 인류 모두는 새로운 몸, 새로운 영체를 만들어 한순간에 생사가 갈리는 개벽의 물결에 대비해야 한다.
이제 낡은 사고의 틀을 벗어버리고, 지구촌이 한가족이라는 인류애로 상생의 대도 진리의 빛을 마음속에 한가득 담으시길 기원한다"라고 했다.

- 상권 내용

1부 동서양의 16세기 2대 철인 예지자인 프랑스의 노스트라다무스와 한국의 남사고가 전해 준 세계 변국과 구원 소식

2부 대변혁에 대한 동서고금의 메시지
에드가 케이시, 루스 몽고메리, 모이라 팀스, 고든마이클 스캘리온, 찰스버리츠, 페닉스노아, 파티마 제3의 비밀 등 영능력자와 동서 고금의 철인이 전하는 미래 예언
세계 지식인들이 바라보는 문명개벽의 대전환 소식

3부 선천 종교의 구원관과 우주 주재자,절대자 강세 소식
유교·불교·기독교에서 전해 준 핵심적 구원론인 천지개벽과 신세계 도래, 구원의 메시아인 우주 통치자 강세 소식. 도가에서 전하는 우주관과 개벽에 대한 이치 등

4부  우주의 가을 신천지 개벽 세계로의 초대 
개벽의 땅 한반도의 중요성, 가을 천지를 여는 무극대도의 출현. 참동학 무극대도 증산도의 핵심인 우주관, 시간관과 우주일년 12만 9,600년 사계절, 그 계절 변화에서 오는 대변혁 후천개벽(다시개벽)의 희망찬 소식. 천지인 삼계의 문명구조, 상극에서 상생으로의 인류 구원 등

가까운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