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경제 발전 가속도 붙어
베트남, "선진국 반열에 올라설 예정"
베트남은 급속한 경제 회복이 예상되는 국가 중 하나이다. 세계 친구들의 눈에, 베트남은 투자와 경제 발전을 유치하기 위한 '밝은 곳'이 되고 있다.
그것은 베트남에 대한 일부 세계 경제 연구 및 연구 기관의 논평이다. 경제는 현재 높은 성장과 경쟁으로 회복되고 있다. 베트남은 그 지역의 새로운 경제적 밝은 지점이 되었다.
투자 신문은 HSBC의 베트남 경제 성장에 대한 긍정적인 예측과 글로벌 수요 개선으로 인한 회복이 국내 지출 증가와 함께 수출 촉진에 기여했다는 전문가의 의견을 인용했으며, 총 소매 판매와 소비자 서비스 수익이 9.7% 크게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HSBC 아시아 경제 연구 부서의 수석 경제학자 프레데릭 노이만은 "세계 수출이 감소하더라도, 베트남의 수출은 여전히 시장 점유율을 얻고 있으며, 이는 베트남 경제가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여전히 외국인 투자가 베트남으로 유입되고 수출 능력이 확대되는 것을 보고 있다. 그것은 베트남이 그 지역의 다른 경제보다 더 빨리 회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중국의 신화 통신사는 올해 베트남의 성장 예측을 높이면서 ASEAN+3 거시경제 연구소(AMRO)의 보고서를 인용했다. 이 기사는 베트남이 경기 침체의 영향을 받은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 및 통화 도구를 모두 사용하여 다양한 조치를 취했다고 강조했다.
말레이시아의 Thestar 신문은 최근 세계 은행 보고서를 언급했는데, 이 보고서는 국내 수요가 올해 베트남 경제의 주요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베트남의 가공 및 생산 회사들은 점차 경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현재 대도시에 집중되어 있는 서비스 부문의 경우, 내 생각에 베트남은 가까운 장래에 지역의 개발 방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투자 서비스, 제조 부문과 함께 의료 서비스는 베트남의 경제적 선봉이 될 것이다", 교수. 일본 센슈 대학교의 이케베 료는 논평했다.
Fibre2fashion 신문은 베트남 유럽 상공회의소(EuroCham)의 분기별 사업 신뢰 지수가 2분기 43.5에서 올해 3분기에 45.1로 상승했다고 말했다. 이 신문은 조사 대상 기업의 63%가 베트남을 상위 10개 외국인 직접 투자 목적지로 선정했을 때 베트남의 투자 매력은 여전히 강하다고 말했다.
세계 친구, 경제 연구 기관의 관점에서, 베트남은 성장에 대해 높이 평가받고 있다. 많은 분석은 베트남 경제의 매력과 우리나라의 놀라운 성장의 가까운 미래를 보여주었다. 국가 경제의 정책과 가용 자원이 미래에 더 잘 발전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