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금손, 면역력 증강을 겨냥 '발효신단' 출시

2023-08-31     권원배 기자
사진=(주)황금손 제공.

생물은 동물이건 식물이건 질병에 대처하는 면역력을 지니고 있다.

사람의 경우 가장 체력이 왕성할 시기인 20대 때의 면역력을 100%라 친다면 40대 시절은 50%, 60대에는 10%, 80대에 접어들면 면역력이 평균적으로 0%가 된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알려진 사실이다. 

면역력이 줄어들수록 병에 대한 저항력도 함께 사라진다고 보아야 한다.

그러나 면역력이 없어졌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조물주께서 면역력이 없어졌을 때를 대비해서 사라진 면역력을 대체시켜 주는 항산화효소(抗酸化酵素)를 체내에서 만들 수 있도록 해 주셨기 때문이다.

항산화효소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이어 폴리페놀이라는 3대 요소를 균형에 맞게 섭취할 때 생성된다.

인상여(藺相如)가 진나라 소양왕 앞에서 화씨지벽(和氏之璧)을 지켜낸 데서 "완벽(完璧)"이라는 고사성어가 탄생했다.

주식회사 황금손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발효신단"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 폴리페놀이라는 항산화효소를 생성시키는 3가지 요소를 두루 갖춘 완벽한 보건 제품이다.

(주)황금손 배대열 대표는 "마치  진(秦)나라의 소양왕(昭陽王)이 그토록이나 갖고 싶어했던 화씨지벽(和氏之璧)을 두고 후세들은 "완벽(完璧)"이라 부른다"며  "아마 이 '발효신단'이 그 당시 불리었던 완벽에 버금가거나 능가하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발효신단"은 비타민과 미네랄, 폴리페놀을 두루 갖춤으로써 항산화효소를 생성시켜 건강까지 챙겨주니 참 좋은 식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