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비엣젯항공, 다양한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출시
우선 탑승, 수하물 초과확대, 배송서비스,비지니스 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베트남 비엣젯항공(Vietjet)은 최근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선보이며 매력적인 가격에 럭셔리 경험을 선사했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는 승객에게 A330 와이드 바디 항공기의 비행 경험을 제공하며, 이 중 승객은 사적인 공간과 부드러운 가죽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어 비행 중 휴식, 오락 또는 비즈니스에 편리하다.
공항 체크인 시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우선 탑승할 수 있으며, 이 밖에 18kg의 수하물과 2kg을 초과하지 않는 작은 가방 1개, 60kg의 수하물과 골프 도구 1세트를 무료로 부칠 수 있으며, 배송 서비스,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여행 보험 및 비행 시간, 항간 무료 변경 등의 특전이 제공될 것이다.
여행 중 항공사는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위해 강가루, 빵 등 베트남 음식의 진수를 대표하는 신선하고 뜨거운 요리와 와인, 신선한 코코넛 주스, 허브티 등을 제공한다.
11월 18일부터 12월 20일까지 300만 동(세금 미포함)만 넘으면 하노이~호치민 왕복 항공편 스카이보스 비즈니스석 항공권(비행기간은 2022년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탑승객은 공식홈페이지, 비엣젯 에어 앱 또는 에스코트 글로벌 매표소를 통해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쉽게 예매할 수 있다.
비엣젯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정식 회원국으로 IOSA 운항안전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는 에어라인 레이팅스(Airline Ratings)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항공 안전 7스타로 2년 동안 세계 운영 및 재무 건전성 부문에서 50위 안에 들었다.
에어파이낸스저널은 2018년과 2019년 연속으로 스카이트랙스, CAPA, 에어라인레이팅스 등 유명 기관이 수여하는 최우수 저비용항공사상을 수상했다.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