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매거진] NFT로 만나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

2022-09-13     최진승
사진=NFT매거진 제공.

하이퍼코믹에서 문화 콘텐츠와 NFT를 결합한 Prince Of Arkria(P.O.A)를 공개했다.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NFT와 메타버스를 활용하여 현실만이 아닌 가상의 세계로도 만날 수 있는 기획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하이퍼코믹에서 문화 콘텐츠와 NFT를 결합한 기획 Prince Of Arkria(P.O.A) 기획이 발표되었다.

P.O.A의 세계관 아크리아(Arkria)는 지구(Earth)와 쌍둥이 별 티어스(Tiearth) 그리고 초고도 문명의 행성 아트만(Artman)을 연결하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며, 아트만은 지구와 티어스에 살던 선진 인류가 2만 년 전 이주했던 새로운 행성이다. 

아크리아 메타버스를 통해 서로 만날 수 없었던 다른 우주, 다른 차원의 인류와 마주하며 서로 만나서 활동하고 이동할 수 있다. 아트만 행성의 아트만 인류는 고도로 진화한 문명을 가지고 있지만 지구와 티어스에서 보내주는 생명 에너지, 도파테론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지구와 티어스를 오염시키려는 데버만 종족에 의해 자연재해, 전쟁, 소행성 충돌 등 위기 상황이 발생하였다. 

파멸의 위기에 놓인 지구와 티어스를 구하기 위해 아트만 각 제국에서 파견한 7명의 왕자가 온다는 컨셉이다. P.O.A는 하이퍼코믹의 첫번째 PFP NFT 프로젝트이며, 기존에는 잘 찾아볼 수 없었던 왕자의 컨셉으로 제작이 되었다.

추후 창작자와 홀더가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확장 제작할 수 있으며, NFT IP 기반 웹툰, 애니메이션, 게임,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다. 또 NFT를 구매한 홀더들은 하이퍼코믹 플랫폼을 통한 E2E, 컨텐츠 제작 간접 참여, 현실 왕자들의 본업과 연계된 비즈니스 혜택, 창작자일 경우 보다 쉽고 빠른 작가 데뷔 및 글로벌 진출 혜택을 주기로 하였다.

또한 만화, 애니메이션 등의 특화되어 있는 만큼 로드맵을 확인해 보면 숏폼 애니메이션 시리즈 제작, P.O.A 실사 콘텐츠 시리즈 제작, TV 콜라보, 웹툰 공모전, 미니 앨범 발매, 모바일 게임 출시, 웹툰/웹소설 서비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계획되어 있다.

다양한 창작자들이 콘텐츠 준비를 하고 있으며 홀더분들에게 P.O.A를 통해 애니메이션, 웹툰, 게임 등을 마음껏 즐겨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힌편 P.O.A PFP NFT 민팅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