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EA2021 World Together 세계를 하나로!’ 성황리에 종료
2021-11-28 차승민
25~26일 양일간 펼쳐진 GMAEA(지마에아) 주최 제12회 글로벌 대교류축제 ‘GMAEA2021 World Together 세계를 하나로!’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는 물론이고 유럽 및 아프리카 대륙까지 전세계 약 350만여 명이 온ㆍ오프라인으로 참가했다. 대한민국 서울을 중앙 무대로 서울 현장에 미국, 러시아를 비롯한 세계 30여 개국 대표단과 UAE와 케냐, 남아공, 가나, 불가리아, 콩고 등 각국 주한대사와 영사 등이 대거 참여했다.
또한 200여 명의 모델과 배우, 가수, 댄서 등 예술가가 출연해 함께 협업으로 선보인 세계문화예술패션 갈라쇼, 일본과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등 10개국 전문가들의 세계문화예술공연 주제 발표 및 글로벌 최강명인대상시상식 등이 진행되는 가운데 진정 세계가 하나가 되는 그야말로 환상적이고도 성대하게 감동적으로 개최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신영학 회장이 이끄는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인터걸스와 솔로 김태하가 환상적인 최고의 갈라쇼 공연무대를 장식해 현장 내빈들과 대사들을 포함 외국 대표단들 그리고 온라인으로 지켜보는 세계 각국의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GMAEA2021 세계를 하나로’ 국제 행사는 그야말로 코로나로 지친 전 세계 시민에 희망과 용기와 새로운 활력을 줌과 동시에 행사 슬로건대로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든 2021년도 최고의 행사로 기억될 것이다.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