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5년만에 컴백 콘서트 개최

2021-10-28     김동렬 연예 객원기자
사진=뉴시스 제공.

슈퍼스타 아델이 5년 만에 처음으로 내년 여름 런던의 하이드 파크에서 두 번의 콘서트를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영국 언론에 따르면 팬들이 티켓 선예매 등록을 서두르면서 그녀의 웹사이트가 다운됐다고 영국 언론이 전했다.

지난주 컴백 싱글 'Easy On Me'로 미국 및 영국 차트 1위를 차지한 33세의 아델은 트위터에 "Oiii Oiiiiiiiiiiiiii"라는 메시지와 함께 7월 1일과 2일 콘서트 날짜와 예약 판매 링크를 그녀의 웹사이트에 공유했다. 

이번 공연은 아델이 2017년 이후 처음 선보이는 공연이다.

그러나 몇몇 영국 언론은 팬들이 사전 판매 등록을 할 수 없다는 말을 인용하며 사이트가 다운됐다고 보도했다.

한 트위터 이용자는 "2시간 넘게 구독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구독이 되지 않는다"고 적었다.

또 다른 한 누리꾼은 "하이드파크에서 @Adele 선예매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신청조차 안되네요 ㅋㅋㅋㅋ 이 콘서트 티켓팅보다 복권 당첨이 더 쉬울 것 같아요"라고 적었다.

클릭 시 웹 사이트의 사전 판매 등록 탭에서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등록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하이드 파크 콘서트의 다른 공연자들로는 엘튼존, 듀란듀란 및 펄잼이 있다. 

한편 아델은 11월에 2015년 그래미상을 수상한 "25"의 후속작인 그녀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30"을 발매할 예정이다.

김동렬 연예 객원기자 imaxplan@nv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