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남자친구 샘 아스가리 약혼
2021-09-13 김동렬 연예 객원기자
미국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와 남자친구 샘 아스가리(Sam Asghari)가 약혼했다고 BAC 탤런트(BAC Talent)의 탤런트 매니저 브랜든 코헨(Brandon Cohen)이 소식을 전했다.
코헨은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오늘 오랜 관계를 공식화했으며 서로간에 헌신, 사랑, 지원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스피어스는 일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약혼 반지를 뽐내며 팬들을 열광케 한 비디오를 게시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5년 가까이 교제하며 반지를 끼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스가리가 그녀에게 "그녀가 그것을 좋아하는지"를 묻자 그녀는 "예스"라고 말했다.
그녀는 여러 개의 링 이모티콘으로 비디오 캡션에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아스가리는 스피어스가 반지를 선보일 때 키스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유했습니다 . 그는 왕과 여왕 이모티콘으로만 게시물에 캡션을 붙였다.
코헨에 따르면 반지는 뉴욕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로만 말레이브(Roman Malayev)가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 은 2016년 그녀의 싱글 "Slumber Party"의 비디오에서 스피어스와 함께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다.
김동렬 연예 객원기자 imaxplan@nv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