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뷰]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 업데이트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8번째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샤링 매지션’은 귀여운 외형의 꼬마 마법사로 어둠의 힘 ‘마기’를 이용해 자유롭게 흑마법을 부리며 원거리에서 선보이는 공격적인 광역 콤보 스킬로 상대를 무력화하는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이카루스’는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신규, 복귀 유저 모두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보다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캐릭터 경험치와 상급 아이템 획득률 등이 대폭 증가하는 ‘자라나라 마니마니’, ‘짱짱버프 모디모디’ 버프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위해 각 캐릭터 레벨에 맞춰 능력이 강화되는 성장형 무기 아이템 쿠폰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며,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 육성을 돕는 특별 보상 패키지도 레벨에 따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금일부터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인 피망을 통해서도 ‘이카루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피망에서 게임 첫 시작 시 전설 펠로우 ‘허니라잇 루나’와 오직 피망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피망 어깨장식 코스튬이 담겨있는 오픈 기념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50레벨을 달성할 경우 고대 장신구 패키지 및 전장의 핏빛 부스터 아이템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큰 기대를 모은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 업데이트와 함께 피망 채널링 서비스 오픈까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준비했다”라며, “다음달 12일까지 신규 클래스와 피망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