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뷰]아이템매니아 운영사 아이엠아이, '물품기증행사' 개최... "사회적 기업활동 확대하겠다"
2016-12-26 이미정 기자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온라인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m)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가 2016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물품 기증 행사를 개최했다.
아이엠아이는 송년의 밤 행사에서, 임직원의 의류, 신발, 장난감, 도서,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에게 전달하는 ‘물품 기증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측은 소외 이웃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다소 가벼울 수 있는 연말 송년회 분위기 대신 뿌듯함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물품 기증 행사에는 총 250여 점의 기증품이 모였으며, 해당 물품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으로 전달돼 전주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과 소외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물품 기증 행사에 참가한 한 직원은 “이제는 나에게 필요하지 않은 물건이 다른 이에게는 절실하게 필요할지도 모르는 물건이란 생각에 이것저것 챙기다 보니 한 아름이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정식 아이엠아이 대표는 “한 해의 시작과 마무리를 사회공헌활동으로 해온 것은 아이엠아이의 오랜 전통”임을 거듭 강조하며 “내년에도 좀더 다양하고 내실 있는 사회공헌활동 추진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