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뷰] 소울워커, 신규 레이드 ‘알터 오브 보이드’ 정보 공개

2018-04-19     장연우 기자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신규 레이드 ‘알터 오브 보이드’의 정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레이드 던전 ‘알터 오브 보이드’는 60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소울워커의 레이드 중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특히, 최종 보스 ‘요르하카’는 예측 불가능한 공격 패턴과 강력한 공격력으로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이번 레이드는 ‘노말’난이도가 없이 ‘하드’와 ‘매니악’ 난이도만 지원하며 1인부터 최대 4인까지 팀을 편성해 입장이 가능하지만, 파티 인원에 상관 없이 능력치가 동일하기 때문에 4인 파티를 권장한다. 또한,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클리어 했을 시 획득하는 재료로 최상급 레전더리 장비와 악세서리를 제작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금일 공개된 ‘알터 오브 보이드’의 기본 정보 외에도 이번 레이드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장비와 플레이 영상을 오는 20일과 23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식 업데이트는 25일(수)에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정말 오랜만에 신규 레이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정성을 다하여 준비 하고 있는 최고 난이도의 레이드인 만큼 소울워커를 즐겨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