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켈로그 코리아가 8월 말, 리얼 바나나칩과 영양만점 그래놀라를 더한 신제품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에는 달콤한 리얼 바나나칩과 통곡물에 꿀을 넣어 바삭하고 고소하게 구워낸 몸에 좋은 그래놀라가 함유됐다고 전했다. 바나나 우유의 맛과 같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켈로그는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에 기존 콘푸로스트 대비 비타민 B군을 40%나 향상시키며 영양적인 부분까지 고려했다. 발육촉진 및 식욕증진을 도와주는 비타민 B2,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 등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돕는 비타민 B군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강조했다.
 
임동환 켈로그 코리아 마케팅부 과장은 “활기 넘치는 토니(호랑이) 마스코트와 함께 가장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콘프로스트가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바나나 맛에 그래놀라까지 더해 풍부한 영양을 살린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가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의 에너지 충전을 도와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콘푸로스트 시리얼에는 어린이 성장기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철분과 아연 등 2가지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어 영양의 균형을 잡아준다. 새롭게 추가된 그래놀라에는 콩 단백질이 풍부한 소이 너겟이 함유되어 고소한 맛과 영양을 높여주고, 옥수수와 쌀 크리스피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삭한 식감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