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구글코리아는 이번 황금연휴에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뮤직&비트' 배틀 플레이(8월 13일), 웹젠 '뮤오리진' KT 웹툰 인기 작가 행사(8월 14일), '클래시 로얄' 배틀(8월 15일)등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게임으로 날리길 바라면서 황금 연휴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30여개의 국내외 인기 모바일 게임을 축구장보다 넓은 오프라인 공간에서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오락 공간이다. 

작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혼자 즐기던 모바일 게임을 연인, 친구, 가족과 한 공간에서 함께 인터렉티브한 방식으로 체험 수 있는 것이 구글플레이 오락실의 가장 큰 특징.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쥬얼한 게임부터, 매니아들을 위한 모바일 게임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게임 라인업을 자랑하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는 성별, 연령에 관계 없이 남녀노소 모두가 각자의 취향에 맞는 모바일 게임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김보경 구글플레이 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저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혼자 즐기던 모바일 게임을 친구 혹은 가족 등 모두가 함께 인터렉티브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오락 공간으로,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쾌적하고 알찬 시간을 보내고 싶은 도심 바캉스족에게 제격”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광복절 황금연휴를 이용해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모바일 게임의 재미를 꼭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오는 8월 24일(수)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 입장 가능하며, 입장객 전원에게 소정의 방문 기념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