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에오르제아 신생제’는 게임 내 특별 퀘스트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레벨 15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전했다.
 
해당 퀘스트는 ‘림사 로민사 상층 갑판’에서 ‘NPC 브랜’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승리의 함성’, ‘신생 축하주’, ‘메테오 극복’, ‘샨크레드 인형’, ‘민필리아 인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런칭 1주년인 8월 14일 20시부터 ‘레터라이브’와 ‘빛의 영자 시즌2’가 연속으로 5시간에 걸쳐 방영된다. 해당 방송은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레터라이브’에는 아이덴티티모바일 '파이널판타지14'팀의 최정해 팀장과 정재훈 대리가 출연해, 지난 1년간 한국 서비스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서비스하며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빛의 영자 시즌2’가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저들과 함께 PVP 컨텐츠를 즐기는 ‘영자의 습격’, 레벨 제한 상태에서 어려운 난이도 던전을 도전하는 ‘영자의 자격’을 비롯해 ‘감.라.모’, ‘유저 사연 낭독’ 등 다양한 신규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파이널판타지14' 운영자 전원이 방송에 출연해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예정이다.
 
최정해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팀장은 “'파이널판타지14'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많은 애정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향후에도 보다 좋은 운영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유저분들이 게임을 안심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