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2015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작년 한해 동안 경제, 환경, 사회 부문에서의 활동 성과와 미래 비전을 담은 이 보고서에는 고객, 임직원, 지역사회 등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소통과 상생을 통한 가치창출 활동과 성과를 담고 있다. 특히, CEO 메시지와 함께 이해관계자 접점 분야를 담당하는 각 사업본부장과 CHO, CRO 등 주요 경영진의 인사말을 담아 지속 가능한 성장을 향한 의지를 표명했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여기에 IoT 생태계 구축 ,사회적 나눔 활동 ,고객신뢰 강화 ,인재 개발과 육성 ,협력회사 지속가능성 제고,인재 확보와 유지 등의 6개 이슈를 선정해 기술했다.

특히, 안전과 생활편의, 에너지 절감 등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IoT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가 IoT 생태계 구축 및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인재개발, 기술개발, 기반확립 활동에 대해 집중 조명하고 관련 성과와 향후 전략을 밝혔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보다 체계적으로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지속해 나가기 위해 경영진과 임직원을 비롯해 내, 외부 이해관계자의 인터뷰 및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