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1 18:42 (토)
한미 ‘케어가글’, 충치 예방 구강 살균까지...'박하향', '사과향' 출시
상태바
한미 ‘케어가글’, 충치 예방 구강 살균까지...'박하향', '사과향' 출시
  • 유가온 기자
  • 승인 2020.06.30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미약품제공]
[사진=한미약품제공]

한미약품 구강청정제 케어가글은 충치 예방은 물론 구강내 소독에 대한 적응증이 있는 치과구강용 일반의약품으로 알려졌다.

케어가글은 입안의 청결함을 유지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호흡기를 침투하는 각종 세균을 깨끗이 살균해 준다. 또 구강질환 원인인 세균 감염부터 잇몸질환, 유해균 억제, 입 냄새 제거, 잇몸질환 완화 등 광범위한 구강질환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한미 약품은 설명했다.

케어가글은 통상 1일 2~3회, 1회 적당량(15mL)을 사용하고 물로 헹구어 낼 필요는 없는 제품으로, 전국 주요 약국 어디에서나 구매할 수 있다.

한미약품은 사용자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박하향과 사과향 두가지 라인업의 케어가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쾌한 사과향은 5세 이상의 어린이가 사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기존 성인용 제품의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구강 내 자극감을 주는 멘톨, 알코올 등 성분을 빼 어린이가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케어가글은 일반 의약외품 구강청결제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은 일반의약품이다”며 “케어가글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더욱더 사랑 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