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바팀' 전국 1호 체험존[사진=버버팀 제공]
'버바팀' 전국 1호 체험존[사진=버버팀 제공]

글로벌 IT/모바일 전문 브랜드 '버바팀'이 종로서적에 전국 1호 체험존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1호 체험존에는 고객들이 필요햔 제품을 직접 체험,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충전기, 보조배터리, 허브 등 그 동안 출시된 버바팀의 모든 제품과 신제품이 진열되어 있다.

글로벌 IT/모바일 전문 브랜드 '버바팀'은 50년이 넘는 시간동안 축척된 기술력이 바탕이 된 브랜드로 소비자들로부터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고 있으며, 이러한 체험존 운영은 제품에 대한 버바팀의 자부심이 표현되어 있다.

이곳 체험존을 방문하여 SNS에 인증샷만 올려도 버바팀 PVC 케이블 또는 5핀 케이블을 즉석에서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체험존을 방문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IPX7로 완벽 방수가 가능한 프리콤 블루투스 스피커를 즉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버바팀 인스타그램의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버바팀 15W 오토터치 무선 충전 차량용 거치대(5명), 버바팀 10W/7.5W 고속 무선 충전기(10명), 프리콤 블루투스 스피커(10명)를 증정한다.

버바팀 관계자는 “종로서적의 1호 체험존을 기점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체험존을 확대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버바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게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