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미래통합당 원내대표실에서 열린 비공개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미래통합당 원내대표실에서 열린 비공개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이 4·15 총선 개표 결과 조작 의혹을 제기하며 법원에 투표함 증거보전 신청서를 제출한다고 밝힌 민경욱 통합당 의원에 대해 "유튜버에 영혼을 위탁한 정치인"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27일 이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금까지 타진요식 투표 조작설에 의원님들이 쏠리지 않도록 제 개인 선에서 모든 노력을 다했다"며 "정당은 유튜버들보다 나은 판단들을 할 수 있어야 하고 우리는 돈을 벌어야 할 목적보다 대한민국의 보수를 바로세울 책임이 있다"고 말하며 민 의원을 저격했다. 

그는 민 의원이 선거조작 관련 증거보전을 신청하겠다는 기사를 링크하며 "언론에서 저에게 아무리 유도신문을 해서 민 의원님을 비판해달라고 해도 자제하고, 낙선 이후 힘든 시기에 달콤한 선거 조작론에 끌린 소수 종교에게 포교된 피해자 정도로 민 의원님을 묘사했지만 이제는 본인이 행동대장이 되셨다"고 맹비난했다.
 
그러면서 "내일(28일) 김종인 비대위가 추인 받으면 최고위원 이준석은 자연스럽게 그 임기가 다 한다"며 "김종인 장관은 이런 문제에 대해 이준석보다 더 단호할 거다. 그래서 안심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친박, 친이 이전에 주체적인 사고를 못하고 유튜버에게 낚이는 정치인은 국민들이 단호하게 거부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앞서 민 의원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 "오늘 오후 2시 인천지법에 21대 총선 투표함 증거보전신청서를 접수한다"며 "이는 제 지역구를 포함해 전국에서 일고 있는 이번 선거 개표 결과에 대한 의혹을 해소하기 위한 제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