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연. [사진=뉴시스]
장지연. [사진=뉴시스]

가로세로연구소 출연진이 가수 김건모의 아내 피아니스트 장지연에게 명예훼손 혐의로 피소당한 것에 입장을 밝히며 장지연의 사생활 사진을 공개했다.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3일, 장지연의 고소와 대해 “허위사실로 고소한 건지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건지가 불분명하다. 그 부분을 명확하게 해야 한다. 거짓말이라고 하면 뭐가 거짓말인 건지”라고 전했다.

김용호 전 기자는 지난달 18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관련 강연에서 김건모씨의 아내인 장씨를 연상케 하는 단어를 사용하며 “예전에 배우 A와 사귀었고 동거도 했다고 들었고 심지어 외국에서 A가 촬영 중일 때 찾아가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에 장지연에게 고소당한 김용호 전 기자는 “원래 장지연에 대해 애처로운 마음이 있었다. 그런데 지금 말도 안 되는 말로 언론플레이를 하고 있다”면서 “저는 장지연 이름을 말한 적이 없다. 김건모 전에도 유독 연예인과 소문이 많았다. 예전에 다 제보를 받았었다”라며 의문의 남성에게 안긴 장지연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용호 전 기자는 “제가 근거 없이 얘기한 것이 아니다. 근거를 가지고 얘기한 것”이라며 “저 사진 속 남성과 결혼까지 생각한 사이고 2~3년 전 이야기다”라며 남성은 김건모만큼 유명하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사실 이 사진까지 공개하는 것은 나름대로 근거를 가지고 이야기를 했다”며 “그리고 본인이 다 자랑하듯 이야기하고 다닌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건모 측에 따르면 장지연은 김용호 전 기자를 명예훼손으로 서울강남경찰서에 고소했다고 지난 3일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