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은 글로벌 IT/모바일 전문 브랜드 버바팀이 7-in-1 Type-C 허브 리트랙터블을 출시한다. 기존의 맥북 프로용 Type-C 허브는 고정된 듀얼 Type-C 커넥터로 맥북 프로 외 장치에서는 사용이 어려웠다.

버바팀 7-in-1 허브 리트랙터블은 두 개의 Type-C 플러그 중 하나를 넣고 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맥북 프로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싱글 커넥터의 Type-C 장치에도 연결이 가능하다. 장치에 큰 거슬림 없이 연결되는 슬림한 디자인에는 다양한 인터페이스의 최신형 장치들을 지원하는 7개의 포트가 장착되어 있다. 우선 2개의 Type-C 포트는 모두 최대 100W의 PD 충전을 지원한다. 그 중 PD1 포트는 최대 10Gbps의 데이터 전송 및 최대 5K/60Hz의 Type-C 디스플레이를, PD2 포트는 최대 5Gpbs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 가장 보편적으로 쓰이는 USB 3.0 포트 역시 2개로 최대 5Gbps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 또한 최대 4K/30Hz의 HDMI 포트와 최대 104MB/s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SD/Micro SD 카드리더를 위한 포트도 있다.

모든 포트는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여 빠르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다.
버바팀 7-in-1 Type-C 허브 리트랙터블은 대부분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멀티 제품으로 다양한 장치들의 확장 어댑터가 될 것이다. 세련된 메탈 그레이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다.

* 제품특징

제품명

버바팀 7-in-1 Type-C 허브 리트랙터블

제품크기

126.9 x 41.7 x 14.4(mm) / 63g

제품구성

버바팀 7 in 1 Type-C 허브 x 1

품질보증

1년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