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은 글로벌 IT/모바일 전문 브랜드 버바팀이 15w 차량용 자동 센서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를 출시한다. Qi 공식 인증 제품으로 안드로이드폰과 애플 최신폰의 고속 무선 충전을 각각 최대 15W와 최대 7.5W로 지원한다. 핸드폰을 발판 그립에 올리기만 하면 고급 센서가 자동으로 핸드폰을 감지, 고정하기 때문에 한 손으로도 얼마든지 조작이 가능하다. 충전 거치대 내부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엔진이 꺼진 상태에서도 1000회 이상 거치대 개폐를 할 수 있어 깜빡하고 핸드폰을 거치대에 고정한 채, 시동을 꺼도 걱정 없다. 충전 패드는 최대 6mm 두께의 플라스틱까지 인식 하므로 거치 시마다 번거롭게  핸드폰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가 없다.
안정적인 삼각형 구조를 이루는 양 사이드와 발판 잠금 장치는 어떤 주행에서도 핸드폰을 안전하게 고정하고, 핸드폰이 닿는 충전 패드와 잠금 장치 등은 실리콘 처리되어 차량의 흔들림에도 핸드폰 표면의 스크래치를 최소화한다. 또한 실수로 핸드폰이 거치대에서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른 후, 1.5초가 지나도 핸드폰이 충전 거치대에 있으면 다시 잠금이 활성화 된다.

*제품특징

제품명

버바팀 15w 차량용 자동 센서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입력

최대 DC 5V/2A, 12V/1.5A

출력

최대 DC 5W, 7.5W, 10W, 15W

배터리

DC 3.7V-80mAh(UN 38.3 KC 인증)

제품크기

106 x 70.8 x 61.2(mm)

제품무게

충전패드: 115g, 대쉬보드 스탠드: 141g, 송풍구 클립: 36g

품질보증

1년

 
설치는 구성품인 대쉬보드/차량 유리용 거치대나 송풍구용 클립을 이용하여 원하는 곳에 할 수 있다.
거치대는 최대 210°, 충전패드는 360°회전 가능하므로 사용자에게 가장 편안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보다 안정적인 충전을 위한 FOD 보호 및 과전류/과전압/과온도/ 단락 보호 기능이 있으며 충전 상태는 LED 상태 표시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