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정윤수 기자] 농심 켈로그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볶은 쌀가루를 첨가해 쌀의 영양까지 더해 더욱 맛있고 영양도 많은 ‘아몬드 푸레이크’를 출시했다.
 
특히 자연 그대로의 생 아몬드와 코코넛파우더를 입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아몬드 푸레이크’에 볶은 쌀가루를 더해서 먹는 순간 입안 가득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원료의 풍미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제트 오븐의 열풍으로 노릇하게 구워 시리얼의 진한 풍미까지 한층 강화했다.
 
제품 패키지도 아몬드 푸레이크 고유의 노란색에 생 아몬드와 달콤한 꿀, 든든한 한 끼의 곡물 시리얼 이미지를 담아 먹음직스럽게 해서 포장재만 봐도 입맛이 돌게 했다.
 
농심켈로그 최혜미 마케팅 과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아몬드 푸레이크’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쌀가루를 넣어 영양도 살리고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한 끼 식사는 물론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에는 일일 권장 영양소 기준치의 25%의 비타민과 철분, 아연이 함유돼 있어 건강한 아침식사 대용식과 영양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아몬드 푸레이크’는 전국의 주요 대형할인점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