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파리바게뜨가 2017년 설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과 정성을 담은 실속형 설 선물 기획 제품 12종을 출시한다.
 
이번 파리바게뜨 설 선물은 저성장, 저소비로 대변되는 장기불황에도 부담 없이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1~2만원대의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철 국산 원료를 사용하고 전통의 맛을 구현한 고급 제품을 선보인다. 제주산 천혜향에 아삭아삭한 식감의 사과로 맛과 원료를 차별화해 새해선물로 좋은 ‘제주 천혜향파이’, 식품명인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전통한과와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을 정성으로 담은 ‘궁중한과세트’ 등을 내놓는다.
 
‘신년 덕담(德談)’을 제품명에 담은 제품도 출시한다. 부드러운 벌꿀 카스텔라와 바삭한 모나카, 팥앙금 도라야끼, 유자 도라야끼로 구성된 ‘가화만사성 세트’, 국내산 통팥 만주와 5가지 맛 구움화과자,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으로 구성된 ‘만사형통 세트’, 팥앙금 도라야끼, 유자 도라야끼, 쁘띠만주 등으로 구성된 ‘만수무강 세트’, 쫄깃한 6가지 맛 찹쌀떡과 모나카로 구성된 ‘새해소원 세트’ 등을 마련했다.
 
‘정유년’을 맞아 福(복)을 기원하는 제품들도 출시한다. 황금알 패키지 안에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 마들렌이 들어간 ‘복을 부르는 황금마들렌’, 도라야끼를 복주머니 모양 패키지에 담은 ‘福(복) 도라야끼’, 촉촉한 초코스폰지에 딸기내용물과 바닐라크림이 들어있는 귀여운 닭 모양의 케이크 위에 해피뉴이어 픽이 올라간 ‘복닭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은 제철 국산 원료를 사용해 전통의 맛을 구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것이 장점”이라며 “가성비 좋은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