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글로벌 IT/모바일 전문 브랜드 버바팀이 케블라 케이블 시리즈를 출시했다.

케블라는 미국 듀폰(Dupont)이 개발한 고강력 섬유로 강도, 탄성, 진동 흡수력 등이 뛰어나 진동흡수 장치나 보강재·, 방탄재 등으로 사용된다.

버바팀 케블라 케이블 시리즈는 케블라 소재의 내부 케이블뿐만 아니라 케이블과 커넥터 사이의 커버를 덧대어 끊김을 최소화하였다. 버바팀 케블라 케이블 시리즈는 SGS의 35000번에 달하는 벤딩 테스트를 통해 내구성을 인정 받았다.

버바팀 케블라 케이블 시리즈는 Type-C to C, Type-C to USB-A, Type-C to 라이트닝으로 출시되어 사용하고자 하는 장치에 맞는 커넥터를 선택할 수 있다. 

Type-C to C는 E-markerc 내장으로 최대 100W의 PD 충전을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21AWG 규격의 Type-C to USB-A는 최대 3A의 전원 충전 및 QC 2.0/QC 3.0 지원으로 일반 케이블 대비 최고 60% 빠르게 연결된 장치를 충전한다.

Type-C to 라이트닝의 경우, 최대 20V/3A, 최대 60W의 PD 충전을 지원하며 MFi 인증 제품으로 믿을 수 있다. 버바팀 케블라 케이블 시리즈는 전원 충전뿐만 아니라 최대 480Mb/s 의 데이터 전송도 지원한다. 품질보증 기간은 2년이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