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은 글로벌 IT/모바일 전문 브랜드 버바팀이 55W 5포트 PD 3.0 + QC 3.0 무선 충전기를 출시한다.

Qi, QC 3.0, PD 3.0, Huawei FCP/SCP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사용자의 장치와 편의에 맞는 충전이 가능한 멀티 충전 제품이다.

무선 충전은 최대 7.5W로 아이폰, 최대 10W로 안드로이드폰의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FOD 보호 기능이 있어 보다 안정적인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 상태는 LED 상태 표시등으로 쉽게 알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에는 PD 충전을 지원하는 Type-C 1 포트, QC 3.0을 지원하는 USB 1 포트, 최대 2.4A를 지원하는 USB 3 포트 - 총 5개의 포트가 있어 핸드폰 외에도 다양한 장치들을 충전할 수 있다.

5개의 포트에는 최대 5개의 장치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이 때, 스마트 IC가 각 장치의 최적의 충전 효율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지원한다.

충전 스탠드에는 무선 충전 패드와 함께 4개의 장치를 수납할 수 있는 거치대가 함께 구성되어 여러 개의 장치를 동시 충전할 때도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과전압, 과전류, 과출력, 과온도, 단락보호, 이중절연 기능으로 여러 개의 장치를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