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부모 가족 나눔 ‘세상모든가족함께’ 후원
상태바
한샘, 한부모 가족 나눔 ‘세상모든가족함께’ 후원
  • 이현섭 기자
  • 승인 2019.05.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비전e] ㈜한샘이 5월 26일 서울숲 도시락 정원에서 열린 ‘세상모든가족함께’ 숲속 나들이 행사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

“세상모든가족함께” 캠페인은 정부부처와 지자체 등이 함께 모여 한부모 가족, 다문화 가족 등모든 형태의 가족을 포용할 수 있도록 사회적 인식을 확산하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행사는 김정숙 영부인과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등 정부 부처 주요 인사들을 비롯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과 시민이 참여했다.

한샘은 한부모 가족의 경제적, 정서적 자립 지원 프로그램들과 ‘나는 엄마입니다’ 캠페인 등 한샘만의 한부모 가족 지원 프로그램들을 소개하는 리플렛을 배포했다. 또 부스에 방문한 참가 가족들을 대상으로 ‘나는 엄마입니다’ 캠페인 연계 응원 댓글 남기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식 개선에 나섰다.

김정숙 영부인은 한샘 부스에 들러 엄마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이영식 한샘 사장에게 한샘의 한부모 가족 지원 프로그램들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한샘과 같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확대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샘은 올해 한부모 가족과 미혼모 등 소외계층의 엄마들을 돕기 위한 ‘나는 엄마입니다’ 연중 캠페인을 진행하며 한부모 가족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이영식 한샘 사장은 “내가 사는 집을 바꾸는 것, 한샘이 하는 일이 결국엔 나와 가족 그리고 동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일”이라며 “한부모 가족 구성원 모두에 대한 사회적 편견이 사라지고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조금이나마 일조하기 위해 한샘만의 사회공헌 활동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