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제동에도 떨어지지 않는다 ‘관성의 극복’

글로벌 IT기업 버바팀이 그라비티(Gravity)형 차량용 거치대를 출시했다.

[뉴스비전e] 광저장매체 시장점유율 1위 글로벌 IT기업 버바팀이 그라비티(Gravity)형 차량용 거치대와 90W 4포트 멀티고속충전기를 출시했다.

그라비티형 거치대는 스마트기기를 거치대에 내려놓기만 하면 자동 잠금장치로 고정된다. 보조 지지대가 더욱 안정적으로 고정해 급제동에도 떨어질 걱정이 없다. 한손으로 조작하기 쉬운 삼각형 구조로 설계되어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견고한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과 고급 실리콘으로 만들었다. 충전 포트, 홈버튼, 이어폰잭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아이폰XS Max(6.5형)까지 폭넓게 호환된다. 카본블랙과 메탈실버 두 가지 색상이 있다.

글로벌 IT기업 버바팀이 90W 4포트 멀티고속충전기를 출시했다.

4포트 동시 충전을 지원하며 최대 90W를 출력할 수 있다. 듀얼 USB-A는 정품 QC3.0 인증을 받아 최대 18W 출력으로 기존 USB 대비 최대 75% 빠르게 충전한다. 듀얼 USB-C는 고출력 PD3.0을 지원해 각각 30W, 60W를 출력한다.

스마트폰, 맥북, 아이폰, 디지털카메라,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고속으로 충천한다. 얇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쉽고,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