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컴투스, 글로벌 인재 위한 ‘2019 원클릭 채용’

[뉴스비전e]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모집을 위해 경력직 대상 ‘2019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

3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원클릭 채용’은 지원자들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컴투스만의 차별화된 채용 방식으로,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기본 인적 사항과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 가능하다.

ⓒ컴투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게임사업PM∙게임마케팅∙게임사업운영) ▲게임제작(게임PD∙게임PM∙게임기획∙프로그래밍∙아트) ▲플랫폼개발(DBA∙AI개발∙서버) 등 세 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사업PM과 게임마케팅은 해당 업무 3년 이상, 그 외 직무는 해당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름,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를 입력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로는 서류 지원에 합격할 경우 전화 인터뷰를 진행하고, 이후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컴투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약할 우수 인재를 모집하고, 앞으로도 부서별 수시 채용 및 대규모 공채를 통해 적극적인 인재 영입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 가능하다.

이찬석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