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 시즌 업데이트 사전예약

[뉴스비전e]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이하 컴프매 LIVE 2019)가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프매 LIVE 2019’는 KBO를 기반으로 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이번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선수 수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컬렉팅 미션 시스템’과 과거의 영광을 추억하며 팀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메모러블’ 등 더욱 화려해진 콘텐츠를 추가하며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시즌 개막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시즌 개막 전까지 이벤트 특별 페이지(https://event.withhive.com/ci/cpmanager/pre_update)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구단 선택 몬스터 선수’를 비롯해 ‘특수능력 변경권’, 게임 재화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실제 KBO 구단에서 활약 중인 치어리더들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컴프매 걸스 RETURNS’ 이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컴프매 LIVE 2019’가 새 시즌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담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9 한국 프로야구도 ‘컴프매 LIVE 2019’ 와 함께 더욱 즐겁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는 많은 야구팬과 유저들로부터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와 정밀한 데이터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달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찬석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