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컴투스 라인업 게임 11종, 설 맞이 이벤트 팡팡

[뉴스비전e]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설 연휴를 맞아 컴투스가 보유한 다양한 장르의 인기게임 11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신작 ‘댄스빌’에서는 ‘새해맞이 주사위를 함께 굴려요!’ 이벤트를 실시하고, 2월 7일까지 ‘설날 새해 인사’를 주제로 ‘댄스빌 3차 경연’을 진행해 명절 분위기의 개성 넘치는 뮤직비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설 명절을 맞아 ‘황금돼지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해 다짐 5자 토크’를 통해 기발한 아이디어의 주인공에게 선물도 지급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18은 ‘설날 맞이 윷놀이’ 등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실시하고,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도 황금돼지해를 맞아 풍성한 ‘설 맞이 종합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MLB 9이닝스18’은 ‘설날’을 주제로 이행시를 만드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낚시의 신’, ‘골프스타’에서도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및 빙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는 오는 2월 17일까지 ‘설날 맞이 강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밖에 ‘체인스트라이크’는 ‘2019 목표달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원더택틱스’와 ‘사커스피리츠’도 설 맞이 특별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귀성길 컴투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찬석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