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앱스토리몰은 진공 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가 하나로 구성된 ‘가제트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한다.

‘가제트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는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중 싸이클론 시스템과 강력한 AC 모터를 탑재해 먼지와 이물질을 흡입하고 분당 250RPM의 회전력으로 바닥을 깨끗하게 닦아준다. 

또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비롯한4중 필터를 적용해 0.3㎛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7%까지 제거하며, 알레르기 유발물질 및 곰팡이균,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악취 등이 바깥으로 배출되는 것을 막아준다.

상하좌우 자유롭게 방향조절이 가능한 ‘가제트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는 구석구석 손쉽게 청소를 할 수 있으며, 하단에 4개의 LED 라이트를 장착해 소파와 침대, 가구 아래에 있는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여기에 44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30분 동안 청소를 할 수 있으며, 셀프 스탠딩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거치대 없이도 보관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 박민규 대표는 “‘가제트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는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별도로 헤드를 교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청소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바쁜 맞벌이 가정이 쓰기에도 좋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