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inance
Sh수협은행, 최대 0.7% 캐시백 ‘REAL!-Wide 체크카드’
Sh수협은행이 REAL!-Wid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전월 실적이 없어도 최대 0.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REAL!-Wid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REAL!-Wide 체크카드는 온라인을 포함한 국내 가맹점 이용시 0.5%의 캐시백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하며, 국내가맹점에서 매주 수요일 사용한 이용금액과 해외가맹점(온라인 직구 포함)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0.7% 캐시백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하는 심플형 상품이다.

누적된 캐시백은 카드 사용일 기준 다음달 15일에 일괄 지급한다.

REAL!-Wide 체크카드는 이 밖에도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텔레뱅킹 등의 이체수수료 면제 및 모든 은행 ATM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Sh수협은행은 REAL!-Wide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초록마을 △다이소 △파리바게트 에서 1만 원 이상 이용 시 최대 6,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주는 ‘옳지!(57) 리얼이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옳지!(57) 리얼이야는 REAL!-Wide 체크카드의 0.5%, 0.7% 캐시백 혜택을 강조한 특별 이벤트다.

Sh수협은행은 "REAL!-Wide 체크카드가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없애고 전월 실적이 없어도 일정 금액의 캐시백 혜택을 드리는 최고의 체크카드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김도현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