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컴프매)’가 스포츠&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원알엠(ONERM)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해를 맞아 건강 증진을 목표로 운동 계획을 세운 컴프매 유저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피트니스 활동에 특화된 스포츠 용품 브랜드 원알엠과 콜라보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0일까지 컴프매 공식카페를 방문해 이벤트 게시판에 본인의 새해 운동 계획 및 노하우를 작성해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원알엠의 인기 아이템 3종인 헬스 백팩, 더블백, 모자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컴프매와 함께 즐겁고 건강하게 새해를 시작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컴프매는 KBO를 기반으로 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단 운영의 사실적 재미를 높여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컴프매X원알엠 콜라보 프로모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