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앱스토리몰은 바닥 청소는 물론 침구 청소까지 손쉽게 끝낼 수 있는 무선 청소기 ‘아토케어 EP-9UP’를 출시한다.

 ‘아토케어 EP-9UP’는 150W 고성능 모터를 탑재한 무선 청소기로, V형 고속 회전 브러시를 적용해 먼지를 바깥으로 밀어내지 않고 가운데로 몰아주어 큰 먼지부터 작은 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가의 무선 청소기에만 적용되는 멀티 사이클론 방식을 채택해 청소기로 유입된 이물질을 고속 회전시켜 큰 먼지와 작은 먼지로 분리하고, 분리된 먼지는 3중 필터링을 통해 깨끗한 공기로 여과되어 바깥으로 배출해준다.

초경량 설계로 무게도 1.6kg 밖에 나가지 않는다. ‘아토케어 EP-9UP’는 일반 모델과 라이트 모델로 구성되어 있는데, 일반 모델의 경우 침구 청소 헤드까지 추가로 제공되어 253nm 파장의 UV-C 자외선 램프가 침구 표면에 직접 작용해 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등을 99% 이상 살균한다.

 여기에 회전 브러시가 침구 표면을 최대 1,800회 두드려 미세먼지와 진드기까지 쓸어 담아 말끔하게 제거하며, 2400mAh의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아토케어 EP-9UP’는 65dB의 작은 소음으로 어린 자녀 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라며 “일반 모델의 경우 침구 청소 헤드가 기본 제공되어 활용도가 높고, 라이트 모델의 경우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