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앱스토리몰은 Qi 국제 표준인증으로 안정성 갖춘 무선 충전기 ‘프리디 플렉스 고속 무선 충전기’를 출시한다.

‘프리디 플렉스 고속 무선 충전기’는 요도바시, 빅카메라 등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8년 상반기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한 인기 무선 충전기로, 케이블 연결 없이 편리하게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해 최근 스마트폰 필수 주변기기로 꼽힌다. 

시중에 출시된 대부분의 보호케이스를 착용하고 있더라도 문제 없이 무선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 중에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감상하거나 문자를 보내는 등의 작업도 가능해 활용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프리디 플렉스 고속 무선 충전기’는 거치용 스탠드가 포함된 EA1201 Plus와 일체형 스탠드 형태의 EA1203이 있다. EA1201 Plus는 거치용 스탠드와 무선 충전 패드를 분리하여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EA1203은 완벽한 스탠딩 각도를 지원해 사용성을 높인데다가 최대 15W의 고속 무선 충전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프리디 플렉스 고속 무선 충전기’는 디자인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무선 충전기”라며 “기종에 따라 다르지만 EA1203 모델은 최대 15W 출력의 고속 충전을 지원해 전화 업무가 많은 직장인들에게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디 플렉스 고속 무선 충전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