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앱스토리몰은 진공 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 침구 청소기가 하나로 구성된 무선 청소기 ‘아토케어 퍼펙트 에브리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토케어 퍼펙트 에브리원’은 세 가지 청소기를 하나로 구성한 제품으로, 2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진공 청소기 및 침구 청소기로는 최대 60분, 물걸레 청소기로는 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150W의 고성능 BLDC 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3중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청소기 내부로 유입된 공기를 깨끗한 공기로 여과해 배출한다.

이중 틸팅구조로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한 ‘아토케어 퍼펙트 에브리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진공 청소기로 사용할 경우 분당 1,600회 회전하는 소프트 롤러 융 브러시가 바닥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흡입한다.

또한 물걸레 청소기 헤드를 장착하면 청소포가 분당 500회 회전해 찌든 때를 말끔하게 제거하며, 침구 청소 헤드를 적용하면 253nm 파장의 UV-C 자외선 램프가 침구 표면에 직접 작용해 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폐렴균 등을 99% 이상 살균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아토케어 퍼펙트 에브리원’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진공 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 침구 청소기를 하나로 구성한 제품”이라며 “실내 미세먼지로 인한 각종 알레르기 및 호흡기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아토케어 퍼펙트 에브리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