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온라인투어, 창립 19주년 새로운 CI 선봬1월 7일부터 25일까지 'New Dream of 19th'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CI(Corporate Identity)를 새로 리뉴얼 하고 제2의 도약을 선포했다.

온라인투어의 새로운 CI 는 맑고 청아한 하늘을 의미하는 블루컬러의 원 안에 비행기가 비상하는 디자인과 함께 안전,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크 그레이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신뢰도 높은 여행 기업으로 다가서겠다는 기업 비전을 담고 있다.

블루컬러의 서클은 온라인 여행의 중심이자, 세계 어디든 한 번의 클릭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서클과 연결되는 비행기는 검색부터 결제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원 스탑 서비스(One-Stop Service)의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CI는 2019년을 기점으로 광고, 마케팅, 영업 등 온라인투어의 모든 활동에 적용된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올해 19주년을 맞이해 "지난 18년간 고객 중심 영업 환경을 바탕으로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영업 전략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왔다"며 "2019년에는 새로운 CI를 발판으로 고객 지향의 서비스 경영, 회사의 질적 성장을 탄탄히 다지며,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더 높게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혀왔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창립 19주년을 기념하여 'New Dream of 19t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7일부터 25일까지 19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CI 공개하며 새 얼굴, 새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그 동안 온라인투어를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되었다. 

프로모션은 크게 △월/수/금 특가 △항공/호텔 특별전 △해외 여행 특별전 △축하 메시지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항공, 호텔, 패키지, 자유여행, 부산출발, 국내여행, 크루즈, 트레킹, 티켓패스, 현지투어 등 고객의 여행취향 및 편의에 따라 여행지와 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창립기념을 맞아 역대급 특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알뜰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캐리어,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창립 19주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민희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