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앱스토리몰은 디지털 모터로 흡입력은 높이고, 소음은 줄인 핸디형 청소기 ‘아이룸 무선 청소기 AST-009D’를 출시한다.

‘아이룸 무선 청소기 AST-009D’는 싸이클론 방식의 집진기술을 적용한 180W 디지털 모터를 장착해 오랜 시간 성능을 유지하며, 14,000pa 흡입력으로 큰 먼지는 물론 카펫에 깊숙이 박혀있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준다. 

또 BLDC 모터를 탑재해 유해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헤파필터에 스틸필터까지 장착해 일반 플라스틱 필터가 장착된 청소기보다 미세먼지를 10배나 더 걸러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브러시를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는 ‘아이룸 무선 청소기 AST-009D’는 청소 후에 엉킨 먼지와 머리카락을 쉽게 제거해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게 관리할 수 있으며, 먼지통 하단이 열리는 구조로 손을 더럽히지 않고 간편하게 먼지통을 비울 수 있다. 

여기에 2,200mAh의 분리형 배터리를 장착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0분 동안 청소를 할 수 있으며, 여분 배터리로 청소 시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아이룸 무선 청소기 AST-009D’는 무게 중심이 손잡이 부분에 위치해있고, 청소기 헤드가 360도 회전해 팔이나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핸디형 청소기”라며 “침구 브러시와 차량 내부 청소에 유용한 브러시킷까지 기본 제공돼 다용도 무선 청소기를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아이룸 무선 청소기 AST-009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