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inance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재능기부로 고객 유자녀 해외봉사 후원

[뉴스비전e] 푸르덴셜생명이 라이프플래너들의 자발적 재능 기부 프로그램인 ‘나눔 아카데미’를 통해 총 4,200여만 원을 모금하고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에 고객 유자녀들의 해외봉사활동 기금 조성을 위한 후원금으로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2010년부터 시작된 나눔 아카데미는 우수한 업적의 라이프플래너들이 자신의 업무 지식과 영업 노하우를 다른 라이프플래너들과 공유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이 소정액을 기부해 후원금을 조성하고 있다.

2018년 나눔 아카데미에는 전국에서 총 41건의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총 4,200여만 원이 모금되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이 모금액에 1:1 매칭을 적용해 총 8,400여만 원의 기금을 조성하고 고객 유자녀들이 봉사단으로 참여하는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활동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금액은 나눔 아카데미가 시작된 2010년 이래 최고 모금액이다.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은 매년 베트남, 필리핀, 네팔, 캄보디아 등 해외 개발도상국가를 방문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19년 1월에는 고객 유자녀 14명과 함께 캄보디아에서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봉사와 시설보수를 위한 노력봉사를 펼칠 계획이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나눔 아카데미는 라이프플래너들이 재능을 나누어 서로의 경쟁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고객 유자녀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는 나눔으로 이어가는 뜻 깊은 활동”이며 “보험금 지급 후에도 가족사랑의 기업정신을 실천하는 라이프플래너들의 숭고한 노력이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자녀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활동에 적극 지원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2010년 나눔 아카데미 개설 이후 2018년까지 모금된 금액은 약 2억3000만원으로 매칭 금액 포함 약 4억6000만원이 기금으로 조성됐다. 이를 통해 이제까지 총 87명의 고객 유자녀들이 해외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김도현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