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호텔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보드게임 한판코오롱 호텔·리조트, 겨울 호캉스 ‘윈터 펀(Fun)타지’ 패키지 출시

[뉴스비전e] 코오롱그룹의 호텔 및 리조트가 올 겨울 따뜻한 객실에서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펀타지(Winter Funtas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부루마블, 할리갈리, 젠가, 우노 등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인기 보드게임 10종 중 한 개를 체크인 시 선택하면 된다. 대여한 보드게임을 반납하고 다른 게임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내년 2월 28일까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경주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불국사가 위치한 토함산 기슭에 자리해 수려한 경관과 깨끗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 2잔 이용권을 증정한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속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넓은 콘도형 객실과 별장형 객실을 모두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 패밀리 스파와 내달 중순부터 운영 예정인 눈썰매장을 갖추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제격이다.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1분 거리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과 해운대의 낮과 밤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를 갖췄다. 패키지에 3인 조식이 포함됐다. 내달 1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박유미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