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해운대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겨울 서핑 즐기는 ‘파도타고 패키지’ 출시부산에서 겨울 서핑 즐기며 색다른 경험까지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파도타고 패키지

해운대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휴식과 사계절 스포츠 서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도타고(Go)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호텔 객실 7박 8일과 서핑 강습 및 장비 대여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국내 대표적인 겨울 서핑 명소인 송정 해변에서 서핑을 체험하고 해운대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해운대의 낮과 밤도 즐길 수 있다.

서핑 강습은 서핑 전문업체 송정 ‘서프홀릭’의 프로 강사진이 진행한다.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는 5일 강습 프로그램과 자유 서핑 2일로 구성됐으며, 운영 시간 10시, 11시, 14시 중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서핑 강습에 필요한 슈트와 서핑보드, 겨울용 장비가 제공되고 샤워실, 탈의실, 파우더룸도 갖춰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슈페리어 패밀리룸

호텔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 트윈, 패밀리 룸 중 선택 가능하다. 전 객실에 장기 투숙객을 배려한 주방시설이 완비돼 있다. 오션뷰 객실 선택 시 해운대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조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파도타고 패키지’는 11월 15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이민희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