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콘솔 프랜차이즈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실시간 턴제 RPG ‘링 오브 히어로즈 ‘론칭...예약자 게임 초반 성장 아이템 제공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컴투스

[뉴스비전e 이장혁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과 컴투스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세계적인 IP(지식재산권) ‘스카이랜더스’의 모바일 버전 실시간 턴제 RPG다.

특히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독창성 있는 스토리에 8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켜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 캐릭터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 전략의 대전 방식은 전장에서의 팽팽한 머리싸움이 기대된다.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진행하는 이번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에게는 최고급 소환이 가능한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정식 론칭 후 게임의 초반 성장을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티저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수준 높은 그래픽 퀄리티가 돋보이며 스카이랜더스 세계관과 귀여운 캐릭터들의 강력한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세계적인 기업 액티비전의 대작IP와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개발력이 합쳐져 기존 시리즈 팬과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며 “지난 6월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베타 테스트 이후 게임성 강화와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을 충실히 진행한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