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서머너즈 워’ 유럽 본선 독일 베를린 개최128강 예선 통과한 8명 선수 프로필 공식 페이스북 및 카페 공개

[뉴스비전e 이장혁 기자] 컴투스는 세계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 유럽 지역 대표를 선발하는 유럽컵 본선을 오는 22일(현지기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한다.

‘SWC 2018’ 유럽컵은 키노 인터내셔널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지난 8월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총 8명 선수들이 토너먼트를 펼친다.

본선에 출전하는 선수는 스웨덴 블루(Blu), 네덜란드 디지피(DGP)∙세이시조(Seiishizo), 프랑스 쉔(Chene)∙럭키큐(lucky Q), 이탈리아 디알루어(DR Luer), 독일 탄도(Thánh-Đỏ5*), 스페인 제포리타(Zerpolita)다. 6개 유럽 국가에서 참가해 치열한 국가전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올해 유럽 본선 진출자들은 총 24개 참가국, 128강 토너먼트로 진행된 예선을 뚫고 올라온 만큼, 높은 수준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어 경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작년 SWC 월드결선 진출자인 독일의 탄도가 우승을 향한 재도전에 나서면서, 미국 타이거에 이어 2년 연속 월드결선에 오르는 영광을 재연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컴투스는 대회에 앞서 각 선수들의 정보와 주요 몬스터 5종을 담은 선수 프로필을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하고, 경기 관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SWC 2018’ 유럽컵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이장혁 기자  hymagic@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전세계 열광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