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게임빌, ‘별이되어라!’ 최종단계 인피니티 시스템서비스 4년 반 동안 지속적 업데이트와 꾸준한 프로모션으로 인기 지속중인 모바일게임 대표 스테디셀러

[뉴스비전e]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선공개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일 진행 예정으로 ‘인피니트’의 주요 내용들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별도의 페이지를 공개한 것.

가장 주목되는 업데이트는 영웅 진화의 최종 단계인 ‘인피니티 시스템’이다. ‘인피니티 한계 돌파’를 통해 ‘신위’ 등급까지 영웅들의 등급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지고, 강화된 동료들을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소환 콘텐츠도 눈에 띈다.

인피티티 스킬을 통해서도 영웅들은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갖출 수 있다.

최종 단계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군주 벨리알’이 등장하고, 대규모 협동 콘텐츠인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도 첫 선을 보인다.

[게임빌 제공]

‘별이되어라!’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이번 초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처음 시작하는 유저와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접속 선물 이벤트’, 즐거운 명절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맞이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등으로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RPG로 최근 글로벌 누적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서비스 4년 반이 넘도록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프로모션을 지속하면서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장혁 기자  hymagic@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