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KT, 올레 tv 10주년 기념 ‘리버사이드 영화 상영회’ 개최“한강 야경과 함께 올레 tv 극장동시영화를 즐기세요.”
KT는 올레 tv 텐 페스타의 3분기 ‘무비’ 테마에 맞춰 오는 14일 한강 야경과 함께 영화를 즐기는 고객 초청 이벤트 <리버사이드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리버사이드 영화 상영회>가 개최될 한강 선상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혜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사진=KT 제공>

KT는 올레 tv 텐 페스타의 3분기 ‘무비’ 테마에 맞춰 오는 14일 한강 야경과 함께 영화를 즐기는 고객 초청 이벤트 ‘리버사이드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리버사이드 영화 상영회는 한강 반포지구 유선장에서 9월 14일 저녁 7시 개최된다. 한강 야경과 함께 선상 위에서 야외 영화를 볼 수 있는 행사로, 상영작은 9월 올레 tv 극장동시영화로 서비스될 예정인 ‘신과 함께-인과연’이다.

KT는 이번 상영회에 고객 100명을 초대하고, VIP요트투어와 케이터링·무제한 칵테일도 제공해 프라이빗한 파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7일까지 KT닷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에 현재까지 1500여 명이 응모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레 tv 텐 페스타는 KT가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즐거움도 No.1’이라는 슬로건으로 연간 진행하고 있는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다. 2분기 ‘키즈’에 이어 3분기는 ‘무비’를 테마로 진행하며, 지난달에는 영화, OST연주, 토크(GV)가 어우러진 필름 콘서트 형식의 ‘소울무비 콘서트’를 개최해 참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장(전무)는 “리버사이드 영화 상영회는 올레 tv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극장동시영화 서비스를 고객들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올레 tv 텐페스타’ 일환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매달 고객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문화 향유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형 기자  jaypark@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